한밭대, 제35회 시각디자인학과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4학년 학생들의 창의융합적인 도전 정신 깃든 작품 50여점 선보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0-24 21:16:3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23일부터 29일까지 교내 갤러리 목련(S10동 1층)에서 ‘제35회 시각디자인학과 졸업작품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밭대 시각디자인학과는 학생들의 디자인 창의력을 높이기 위하여 2012년부터 ‘한’(한밭대학교의 첫 글자)이라는 콘셉트로 매년 다른 주제, 다양한 아이디어로 전시회를 이어 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는 조형들이 모여 ‘한’ 이라는 하나의 조형이 완성되는 모습을 표현했으며, 이 연합의 과정에서 한걸음 더 성장해 능동적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전시작은 졸업을 앞둔 50명의 그래픽디자인, 영상디자인, 인터랙션디자인 등 작품 50여점이 출품됐고, 이는 지난 4년 동안 개개인이 참여했던 디자인 교육과정의 성과물로, 시각디자인학과의 커리큘럼에 학생 고유의 개성이 더해진 아이템으로 학생들의 창의융합적인 도전 정신을 잘 구현했다는 평이다.

특히 전시회에서 관람자의 눈길을 끈 작품은 박철순(시각디자인학과 4학년) 학생의 포스터디자인 작품으로 박철순 학생은 “1년 동안 준비해 오면서 코로나19라는 변수도 있었지만 학과 교수님들과 학우들이 함께 고민하면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각디자인학과 백서영 학과장은 축사에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완성도 높은 졸업전시회가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해 열정을 쏟은 학생들과, 성심껏 지도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리며 우리 학생들이 미래의 훌륭한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격려와 축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