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산간 고속도로 개통시 필요한 인원 채용
채용 현장 방역수칙 지키며 안전히 면접행사 끝 마쳐
이창희 | 기사입력 2020-10-26 16:44:09

[타임뉴스= 이창희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23일 화정문화광장 일자리 버스에서 고속도로 순찰 요원면접과 26일 통합 일자리센터에서 요금 수납원과 단속요원 채용을 위한 상설면접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채용행사에는 지난 15일, 16일에 이어 23일, 26일 총 4회에 걸쳐 200여 명이 참여했다. 안전한 현장 면접을 위해 사전접수자만 시간을 나누어 진행했다.

지난 15~16일간 백석동 알미공원 야외무대에서 개최한 채용행사를 통해 11월 초 개통 예정인 서울~문산 고속도로 요금수납 직원 최대 102명이 채용될 예정이다.

통합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지만 다양한 장소와 방식으로 채용행사를 지속해서 추진하여 구인과 구직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하겠다.”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희망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고양시 통합일자리센터는 올해 코로나 19 영향으로 집합 형태의 채용행사 추진이 어려워짐에 따라 다양한 장소와 방식으로 채용행사를 운영하며 시민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