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의회 김연수 의장, 석교동 제일아파트 상수도시설 개통식 참석!
상수도시설 설치 사업비 8,500만원 지원한 문창신협 이범식 이사장에 감사장 수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0-27 21:17:1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의회 김연수 의장은 10월 27일 석교동 제일아파트에서 열린 상수도시설 개통식에 참석하였다.

김연수 의장은 인사말에서 “상수도시설 설치가 마무리되어 주민들이 깨끗한 식수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물심양면으로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이범식 문창신협 이사장님과 관계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중구의회에서는 지난 10월 26일 개통식에 앞서, 구민의 복리증진에 크게 기여한 이범식 이사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한 바 있다.

석교동 제일아파트는 준공한지 49년이 지난 대전에서 유일하게 상수도가 공급되지 않는 아파트다. 총 사업비는 9,160만원으로, 중구에서 공동주택지원사업비(600만원)를, 아파트에서 자부담(60만원), 문창신협에서 8,500만원을 지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