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체육시설 확충 시민 설문조사 실시하는 경주시
전찬익 | 기사입력 2020-11-02 17:57:09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시는 이달 2일~6일까지 5일간 공공체육시설 확충에 대한 시민의 의견 반영을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는 설문조사를 통해 지역 내 균형 잡힌 체육시설 설치를 위한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내년 3월 중 최종마스터 플랜(기본계획)을 수립해 균형 잡힌 체육시설 조성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시민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체육시설 수요를 정확히 파악하고, 아울러 기존 체육시설의 운영 실태와 시민 만족도 등을 조사하기 위해 실시한다.

설문조사는 시민 1,200명을 대상으로 대면조사·비대면조사·온라인조사 등의 방법으로 진행된다.

대면조사는 조사원이 직접 현장에서 체육시설 이용자와 시민을 대상으로 조사하며, 비대면조사는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 설문지를 비치해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보다 많은 시민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시청 홈페이지(www.gyeongju.go.kr) 배너를 활용한 큐알(QR)코드 접속으로도 조사가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