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읍 주민자치위원회, 이웃집 고쳐주기 이웃 사랑 실천
군위나루봉사단 전문기술 재능기부 활동 펼쳐
김용환 | 기사입력 2020-11-03 15:23:06

[군위타임뉴스=김용환] 군위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0월 31일 대흥1리 저소득 취약가구에 대한 집수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집수리 봉사는 군위읍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10명과 군위나루봉사단 15여명의 회원이 함께 낡은 가옥의 장판, 벽지 교체, 오래된 전선 교체, LED등, 충망 교체 등의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싱크대 교체를 지원했다.

집수리 지원을 받은 가정에서는 “겨울이 다가와도 형편이 어려워 집수리를 할 엄두를 내지 못했는데 마침 필요할 시기에 도움을 주신 군위읍 주민자치위원회와 군위나루봉사단 그리고 군위읍 관계자들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군위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홍성표)는 “군위읍 주민자치위원회에서 하는 『이웃집 고쳐주기』는 올해 처음 했는데 반응이 너무나도 좋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함께 구슬땀을 흘린 김영만 군위군수는 “주변에 어려운 우리 이웃을 위하여 참여해주신 군위읍 주민자치위원회와 군위나루봉사단에 감사드리며, 이런 좋은 활동이 앞으로도 지속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