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만희 국회의원' 당 국정감사 베스트 리더상' 수상
국민의힘 전신인 새누리당과 자유한국당,미래통합당에 이어 당이 선정해
김병철 | 기사입력 2020-11-15 11:56:28
[영천타임뉴스 = 김병철] 국민의힘 이만희 국회의원(영천·청도, 경북도당 위원장, 사진)이 당 국정감사 베스트리더상’을 수상했다.

이 의원은 국민의힘 전신인 새누리당과 자유한국당, 미래통합당에 이어 당이 선정한 우수국회의원 5연패를 달성, 실력과 성실함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간사인 이 의원은 올해 국정감사에서 △NH투자증권의 옵티머스자산운영사 펀드 상품 판매 청탁 의혹 △해수부 공무원 북한 피살 및 월북 의혹 △정부의 농업예산 홀대 △불합리한 농작물 재해보험 △산사태로 부각된 산지태양광의 안전성 △해상풍력발전의 무분별한 추진 등 피감기관에 대해 다양한 문제점 지적했다.

이만희 의원은 “항상 지역발전과 국민의 삶 증진을 위해 뛰는 것이 국회의원으로서 해야 할 가장 큰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특히 이번 수상으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무엇보다 현장을 중요시하고 민심을 받드는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