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대전 서구지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북한 이탈 주민 등 이웃 160세대에 사랑의 온정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1-19 15:12:2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대전 서구지회(회장 김영문)는 19일 중촌동 소재 자유회관에서 함께 행복한 서구를 만들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원들이 정성스러운 마음으로 배추 포기김치를 직접 담가 정성스럽게 개별 포장하여 관내 북한 이탈 주민, 동별 취약계층 등 160세대에 훈훈한 정과 함께 전달했다.

김영문 회장은 “북한 이탈 주민이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김장 나눔 행사를 준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장종태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지역사회의 많은 분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역사랑,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자유총연맹 서구지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됨이 없이 동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행복한 서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