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큰 나눔 헌혈로 어려운 시기 이겨내요
㈜꿈소 코로나 19를 이겨내기 위한 헌혈 나눔
이창희 | 기사입력 2020-11-25 16:06:52

㈜꿈소 직원 헌혈 후 기념사진(출처:㈜꿈소 미디어팀)
[타임뉴스= 이창희 기자]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로 격상되며 많은 업무와 활동이 멈춘 가운데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기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회사가 있다.

㈜꿈소는 드론 업체로 드론 교육, 드론 제작, 드론 판매, 드론 A/S를 하며 일명 드론 플랫폼을 만들어 제공하여 취업·기술개발 등을 하는 회사이다.

이번 꿈소의 단체 헌혈 나눔을 기획하게 된 계기는 올해 4월 설립 후 코로나 19 확산세가 감소하지 않으며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와중 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현실적으로 나눌 수 있는 것을 나누기 위해 기획되었다.

꿈소 임직원 모두 참여하여 검사를 끝마치고 헌혈 할 수 있는 인원 8명이 헌혈에 참여하여 나눔에 동참했다.

헌혈 나눔 기획을 준비한 신정윤 꿈소 기획팀장은 "코로나 19로 회사 운영이 힘든 상황이지만 저희보다 더 힘들고 위급한 분을 위한 나눔과 기부를 생각하니 헌혈 나눔을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밝혔으며

헌혈 나눔에 참여한 변정원 꿈소 미디어팀 사원은 "헌혈을 할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지만, 헌혈의 집에서 친절한 안내 덕분에 잘 끝마치고 어려운 상황에서 나눔을 실천 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유윤열 꿈소 대표는" 이번 헌혈 나눔을 전사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사랑과 나눔을 실천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