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천안서북점, 부성2동에 희망나눔 김장김치 기탁
최영진 | 기사입력 2020-11-26 16:33:4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부성2동은 지난 25일 이마트 천안서북점(점장 조용희)이 부성2동을 방문해 취약계층이 든든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장김치 129박스(2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김장김치는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홀몸노인 및 장애인 등 129세대에 비대면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조용희 점장은 “추운 겨울 몸도 마음도 지쳐있는 분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는 이마트 천안서북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윤은미 부성2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온기를 베풀어 준 이마트 천안서북점에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용기를 잃지 않고 살아갈 수 있도록 복지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