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행정복지센터 건축물대장 발급 실시
박성준 | 기사입력 2020-11-27 13:13:3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가 내달 1일부터 서북구 및 동남구와 30개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서 건축물대장(도면포함) 전산발급을 본격 실시한다.

이전까진 민원인이 건축물대장 발급 시 해당 구청을 직접 방문하거나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서 팩스 민원을 신청한 후 3시간 이내에 처리되는 과정을 기다리다 전송 받는 불편함을 감수해야했다.

이에 따라 천안시는 시민들의 불편을 근본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직접 발급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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