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원평1동·원평2동 통합추진위원회 출범식
위원 소개 및 공동위원장 선출 운영세칙 제정, 행정동 통합 관련 논의
김이환 | 기사입력 2020-11-30 16:32:37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지난 11. 27.(금) 원평1동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원평1동·원평2동 위원 20명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평1동·원평2동 통합추진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출범식은 위원 소개, 운영세칙 제정, 위원장 선출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위원장으로는 원평1동 정재화 방위발전협의회장, 원평2동 송석흠 발전협의회장이 공동위원장으로 호선되었다.

정재화, 송석흠 공동위원장은 “예전부터 원평1·2동은 한 동네였으며, 많은 면에서 공감대를 같이 하고 있기 때문에 통합은 필요하다. 주민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서로 잘 협의하여 성공적으로 통합할 수 있도록 위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위원들은 주민 의견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렴할 수 있는 방안 등 향후 통합 추진 방법·방향과 관련하여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고 심도있는 논의를 했다.

장세용 시장은 “원래 하나의 원평동이었던만큼 통합을 통해 구미의 중심에서 새롭게 발전하게 될 모습을 기대하며, 통합추진위원회에서 주민들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순조롭게 통합이 추진되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