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도마2동 복지만두레,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관내 저소득 주민 50가구 따뜻한 겨울나기 선물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2-03 13:38:4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도마2동 복지만두레(회장 박연숙)는 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했다고 3일 밝혔다.

매년 자부담으로 행사 비용을 마련해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는 복지만두레는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절임 배추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김장 배추를 직접 공수해와 배추를 절이고 재료를 손질했다.

정성이 깃든 사랑의 김장은 관내 저소득 주민 50가구에 전달했다.

박연숙 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으로 만든 김장김치로 어려운 이웃들이 올겨울을 따뜻하게 지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들을 보살피는 꾸준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안규만 도마2동장은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보살피는 뜻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열정을 쏟는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