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크라우드펀딩 돌입하는 군위 의흥대추
김용환 | 기사입력 2020-12-04 16:02:28

[군위타임뉴스=김용환] 군위군 의흥면은 향긋한 대추차가 떠오르는 계절을 맞아 지난달 26일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오마이컴퍼니’를 통해 군위 의흥 대추 선물세트 리워드 펀딩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삼국유사의 고장인 경북 군위는 내륙지방으로 일교차가 커 과일의 당도가 높고 비옥한 토양을 갖추고 있어 품질이 뛰어나기로 유명하다. 특히 군위 대추는 의흥면, 우보면을 중심으로 생산되고 있으며 생산량은 2천 톤가량으로 전국 생산량 2위를 자랑하는 대추 주산지다.

이에 맞춰 군위군 의흥면은 크라우드펀딩뿐만 아니라 유튜버와 함께하는 대추요리 영상 제작, 로고디자인, 굿즈 제작 등 군위 의흥 대추 홍보콘텐츠 제작에 노력을 기울였다.

군위 의흥 대추 선물세트는 건대추 300g과 수제 대추 비누 그리고 영양 가득한 대추즙과 대추 스낵으로 구성됐다.

오는 11일까지 예약 판매하고 이달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을 진행한다. 리워드 펀딩에 참여한 모든 이에게는 군위 의흥 대추 엽서와 마그넷 등 군위 의흥 대추 굿즈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