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고령관광전국사진공모전’수상작 선정
권오원 | 기사입력 2020-12-08 17:22:08

[고령타임뉴스=권오원] 신비의 왕국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에서 개최한 제7회 고령관광 전국사진공모전에 코로나19 팬데믹의 한해였음에도 불구하고 고령의 아름다운 사계와 관광자원, 유무형 문화재 등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되어 올해도 여지없이 선정에 각축을 벌였다고 밝혔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고령지부(지부장 박근모)는 지난 11월 17일(화)대가야문화누리 전시실에서 제 7회 사진공모전 출품작에 대한 심사를 하여 전국 각지에서 출품된 총 448점 중 최종 56점을 최종 선정 하였다. 이종석씨(대구)의 ‘고분군 야경1’이 영예의 금상을 수상했으며, 은상에는 박혜진씨(대구)의 ‘지산동 고분군으로 떠나는 여행’, 이정희씨(대구)의 ‘고분야경1’, 동상에는 김경자씨(대구)의 ‘오는 날이 장날’, 이응민씨(대구)의 ‘대장간’, 홍경희씨(경기도)의 ‘가야금 연주’등이 선정되었다.

한편, 선정된 작품들은 관광홍보물에 수록하여 고령을 찾아오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12월 예정되었던 시상식은 코로나 19 재유행으로 인하여 취소되었으나 현재 문화누리관 2층에서 작품 전시중이며 내년 2021년 대가야체험축제 기간 동안 문화누리 전시실에서 재전시 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