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경북 숲해설 경연대회 협동조합 대상 수상
김이환 | 기사입력 2020-12-28 13:00:00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사회적협동조합 숲과 사람’이 주관하여 지난 2020년 11월 27일(금)10~17시 팔공산금화자연휴양림에서 숲해설가, 유아숲지도사를 대상으로 개최하고자 하였으나, 코로나의 재확산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비대면 영상제출로 진행하게 되었다.

이 대회에서 김천시사회적경제기업 중 협동조합 숲속애의 유아숲지도사(김은숙)가 유아숲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해 2021년도 제15회 전국숲해설경연대회 출전권이 주어졌다.

대상수상은 사회적 경제기업 협동조합 ‘숲속애’가 제8회 경북 숲해설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자인 유아숲지도사 김은숙은 “영상 준비를 함께 해 주신 숲속애 선생님들과 촬영협조를 해 주신 선배 숲해설가님, 편집에 협조한 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생태, 그림책, 음악, 미술, 전래놀이 등 다양한 영역을 공부하고 연구 개발하여 숲에서 아이들과 즐겁게 지내고 싶다."며 전했다

협동조합 숲속애 대표(여해련)는 “어려운 시기에 저희 선생님이 생각지도 않은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저도 아주 기쁘다.

경상북도와 대회를 잘 이끌어 준 사회적협동조합 숲과사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생각지도 않은 감염병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시민들과 아이들이 자연에서 행복을 찾고 면역력을 키워가면 좋겠다.

숲과 놀이를 이야기하는 숲속애가 2021년은 시민들 가까이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지자체의 큰 관심을 기대한다."고 했다.


사진제공-협동조합 숲속애(유아숲지도사) 김은숙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