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교육지원청 '겨울방학 대비 학교(원) 장 화상회의' 개최
지역 학교들이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겨울방학 준비 정보를 위해
김병철 | 기사입력 2020-12-27 12:22:54

[영천타임뉴스 = 김병철] 영천교육지원청은 지난 24일 2층 영상회의실에서 지역내 유·초·중·고 교장 42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대비 학교(원)장 화상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교육청은 지역 학교들이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원격 및 등교수업을 병행하며 학년을 마무리해야 하는 학교 측의 어려움을 고려해 겨울방학 준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회의는 방학 중 복무 관리를 비롯해 2021학년도에 달라지는 주요 정책들에 대한 개괄적 안내와 안전한 겨울방학을 보내는 내용들을 위주로 진행했다. 교장들은 코로나19의 확산세로부터 학생과 교직원 모두를 안전하게 지켜내고 건강한 겨울방학을 보내기 위해 철저한 준비와 방역수칙 준수 등 비대면 생활지도가 중요하다는데 공감했다.

양재영 교육장은 “이번 겨울방학을 안전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학교장이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어느 때보다 많겠지만 모든 학교가 무사히 방학을 보내고 건강하게 새 학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더 세심하고 철저하게 준비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