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꿈의 학교 '드론 하늘을 날다' 성황리에 종료
참여 학생 전원 민간 자격증 취득
이창희 | 기사입력 2020-12-28 20:02:45

꿈의학교 학생에게 자격증 수여하는 장면

[타임뉴스= 이창희 기자] 2020년 경기 꿈의 학교 중 찾아가는 꿈의 학교 '드론 하늘을 날다'가 12월 26일 비대면 Zoom 수업을 끝으로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경기 꿈의 학교는 학생이 꿈꾸고 도전해 보고 싶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교육지원청과 개인·비영리 민간단체가 협력하여 활동 및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많은 꿈의 학교가 운영에 어려움을 호소하며 사업 포기하는 상황이 있었지만 많은 꿈의 학교가 졸업식과 수료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그중 올해 처음으로 사업을 진행하는 한국 드론기술개발협회 고양총괄본부의 '드론 하늘을 날다'는 학부모와 학생에게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전원 이수를 달성했다.

특히 한국 드론기술개발협회에서 발급하는 드론 조종사 3급 자격증을 전원 취득하며 4차산업을 책임질 미래세대에게 꼭 필요한 교육사업이 되었는 평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