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노은진영수산, 이웃사랑 성금 1,000만원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1-12 11:26:2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노은진영수산은 12일 대전시청을 찾아 취약계층 지원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사랑의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허태정 대전시장과 ㈜대전노은진영수산 현종석, 이재윤 공동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전시 취약계층의 명절 나기 비용과 의료비, 생계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전노은진영수산 현종석, 이재윤 공동대표는 “사랑을 담은 이번 성금이 우리 주변의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임직원 모두는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코자 정직과 신뢰로 안전한 수산물 공급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노은진영수산은 대전시로부터 2016년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의 수산부류 도매시장법인으로 신규 지정 받아, 수산물 수급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