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당동행복키움지원단, 저소득층 반찬 나눔 지원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1-13 14:02:45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불당동행복키움지원단가 지난 12일 ‘2021 든든한 한 끼 나누기, 행복한 마음 더하기’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15가구로 확대해 경제적 부담, 거동불편 등의 사유로 식사에 어려움이 있는 홀몸어르신 및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밑반찬을 전달했다.

반찬을 받은 어르신은 “혼자 음식을 해먹는 것도 귀찮아서 김치와 밥만으로 대충 끼니를 해결할 때가 많았는데, 반찬을 지원받으니 고마운 마음뿐이다"고 말했다.

김미화 단장은 “정성을 담아 만든 반찬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생활하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를 계속하고 싶다"고 밝혔다.

정해선 불당동장은 “도움과 배려가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이 있어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