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시장, 대전마케팅공사의 이름에 걸맞은 사업을 해 달라!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1-16 01:19:25
허태정 대전시장이 15일 대전마케팅공사를 연두 방문해 올해 주요업무 계획과 애로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허태정 대전시장은 15일 대전마케팅공사를 연두 방문해 “사업과 비전이 하나씩 자리 잡아 가는 것 같다"며 “마케팅공사의 이름에 걸맞은 사업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행사는 시민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만큼 대전시와 파트너가 되어 열의를 갖고 해주시고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세종을 전략적으로 시장으로 보고 발굴하고 해서 실질적으로 세종의 사업시장이 대전까지 내려오도록 더 깊이 고민하고 접근해야 한다"며 “행정수도 이전은 세종이 되더라도 사업은 대전에서 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허태정 대전시장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13일부터 3일 간 대전시 산하 공공기관을 16곳을 방문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