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민체육관 건립사업,건축설계공모 당선작 선정한 고령군
김이환 | 기사입력 2021-01-19 16:43:43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령군은 고령군 대가야읍 쾌빈리 341-11번지 일원에 추진중인 ‘고령군민체육관 건립사업’을 위하여 건축설계공모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설계공모 신청접수 결과 1월 5일에 전국의 8개 업체가 우수한 작품을 접수하였으며, 접수된 작품에 대하여는 1월 14일에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쳤다.

심사 결과 ㈜삼원건축사사무소 대표자 윤철준의 작품이 당선작으로 최종 선정되었으며, ㈜기단건축사사무소, ㈜한길건축사사무소, ㈜디에스에이건축사사무소, 건축사사무소상생호의 작품이 기타입상작으로 선정되었다. 당선작에는 기본 및 실시설계 설계권이 부여되며, 기타입상작 4점에 대하여 500만원∼2000만원의 보상금이 지급된다.

당선작은 지상3층 연면적 3,925㎡로 1월말 경에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계약을 체결하고, 9월경 입찰을 통하여 착공하고 2023년 4월 준공을 목표로 공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로운 다목적 실내체육관인 고령군민체육관을 건립하여, 체육·문화 활동 장소 공급 부족문제를 해결하고 고령군민의 수요에 적합한 체육시설을 도입하여 군민의 체력증진 및 삶의 질을 향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