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섭 시장, 동계 피해 대비 영농 현장 방문
한파, 폭설 대비 농작물 관리 철저 당부
김이환 | 기사입력 2021-01-20 17:58:19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충섭 김천시장은 지난 19일 코로나-19, 한파 등으로 어렵고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민생 현장 방문의 일환으로 관내 포도 시설 하우스 재배 농가를 방문 하여 포도 생육상태 및 한파, 폭설 등 동계 피해에 대비한 예방 대책을 점검 했다.

지난해 여름철 긴 장마로 인해 과수 나무의 생육이 예년에 비해 저조 하여 나무가 추위에 견디는 힘이 떨어졌으며 한파가 연이어 계속 되는 만큼 동해 피해가 우려 된다.

이에 김충섭 시장은 지역 주산 작목인 포도 재배 농가를 찾아 작물 생육 상태를 직접 살피고 영농현장의 어려움을 들으며 어렵고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농업인과 소통 했다.

김충섭 시장은 “동해 피해에 대비해 농작물을 철저하게 관리 하시기를 당부 드리며 올 겨울 한파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현장을 찾고 소통 하는 대민 행정을 강화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