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4-H본부 신축년 연시총회 개최
지·덕·노·체 4-H이념지도로 창조적 미래세대 육성 다짐
김이환 | 기사입력 2021-01-20 18:00:22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은 1월 19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3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축년 새해 총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연시총회에서는 지난 해 결산보고 및 사업결과에 대한 자체평가와 2021년도 주요 사업계획에 대한 심의를 하였으며 신임임원을 선정해 영농 후계 인력 양성을 위한 성주군4-H본부의 활성화를 다짐하였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지역농업의 발전과 청년 농업인 육성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4-H본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역농업 리더로서 자신감을 고취하고 농심 배양과 영농기술 전수에 앞장서 줄 것"을 회원들에게 당부했다.

이규현 4-H본부 회장은 “신축년을 맞이하여 성주군4-H본부가 지·덕·노·체 4-H정신을 계승하여 청소년과 영농4-H를 이끌어 지역 농업의 리더를 양성하자"고 부탁했다.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참석자는 발열 체크(37.5℃ 이상),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을 준수하며 진행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