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펙발레오,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 100만원 기탁
김이환 | 기사입력 2021-01-26 19:16:36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카펙발레오(CEO 배기만) 노동조합 김수환위원장은 지난 25일 칠곡군을 방문해 불우이웃돕기성금 1천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수환 노동조합 위원장은 “코로나19와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에게 희망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나눔으로 사랑을 이어가는데 앞장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펙발레오 신병혁 전무는 “이번 나눔이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란다" 며 “지역에서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우뚝 서 어려운 이웃에게 웃음을 선물할 것이다"고 전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기업의 이윤을 지역에 환원하여 따뜻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카펙발레오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펙발레오는 한국뿐만 아니라 멕시코, 중국, 일본, 미국까지 해외법인을 두고 있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 생산 기업으로 2014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총 5천 600만 원의 불우이웃돕기성금을 전달하여 지역사회에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