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2021시즌 ‘하나’의 목표를 향해 ‘2차 전지훈련지인 제주로 출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1-28 16:35:3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28일, 2차 전지훈련지인 제주로 출발했다.

대전은 지난 1/7 ~ 1/24일까지 거제에서 1차 전지훈련을 진행했다. 1차 훈련 기간 동안에는 체력 강화에 중점을 두고 강도 높은 훈련을 실시했으며 신규 영입 선수들과 기존 선수들의 팀워크 향상에 주력했다.

1/28 ~ 2/17까지 진행되는 2차 훈련에서는 연습경기 등을 통해 실전 경기를 대비한 조직력 강화와 전술 완성도를 높이데 집중할 계획이다.

이민성 감독은 “1차 전지훈련은 2차 전지훈련을 위한 체력을 만드는데 중점을 두었다면 2차 훈련에서는 실전 경기를 대비해 팀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마지막 전지훈련 기간 동안 잘 준비해서 개막 첫 경기 승리로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에게 보답하고 싶다"라고 전지훈련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2021시즌, 새롭게 대전에 합류한 이현식은 “나뿐만 아니라 모든 선수가 1차 전지훈련 기간 동안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1차 훈련의 성과가 밑거름이 되어 2차에는 우리 팀이 더욱 좋은 팀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우리 팀의 목표 달성을 위해 하나로 뭉쳐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전은 2월 28일 일요일 오후 1시 30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와 개막전을 통해 K리그1 승격을 향한 본격적인 도전을 시작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