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1인당 48만원 상당‘친환경농산물’지원하는 의성군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2-05 11:52:33

[의성타임뉴스=남재선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임산부와 출산 1년 이내 산모 80명을 대상으로 1인당 48만원 상당의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군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는 임산부와 출산 1년 이내의 산모로 보건소에서 추진하는 영양플러스 사업 참여자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을 위해서는 주민등록 주소지 읍·면사무소에 신청서와 임신·출산 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 임신확인서 등)를 제출해야 하며, 오프라인 신청이 어려운 임산부와 산모를 배려하여 www.ecoemall.com에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지원 대상자로 확정된 임산부와 산모는 군에서 부여한 코드번호를 이용해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쇼핑몰’에서 2월 10일부터 회원가입 후 주문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20%에 해당하는 9만 6000원을 자부담하여 48만원 상당의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제공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