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예천지사 사회봉사단으로부터 생필품 지원 받아
- 취약계층 아동들 위해 100만 원 상당 생필품 지원 -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2-05 12:02:00

[예천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예천군은 5일 오전 11시 한국전력공사 예천지사 사회봉사단이 군청 드림스타트팀을 방문해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100만 원 상당 생필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봉사단 박유진 위원장은 “우리 지역 아동들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며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상돈 지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며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정신을 발휘해 모두가 행복한 예천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따뜻한 마음을 베풀며 이웃 사랑을 실천한 한국전력공사 예천지사 직원들에게 감사하고 덕분에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꿈을 키워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 드림스타트는 0세부터 만 12세 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 기회 보장을 위해 사례관리, 맞춤형 통합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