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중규, 제14대 고령군새마을회장 취임 !
김응택 | 기사입력 2021-02-08 16:57:57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령군새마을회는 지난 5일 대의원 정기총회를 갖고 단독 출마한 박중규씨(52세)를 제 14대 고령군 새마을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코로나 감염을 우려하여 각 읍·면별로 선거장인 새마을지회 방문시간을 달리하여 최소한의 인원 집결로 총회를 진행하였다.

박중규씨는 2006년 쌍림면 신곡리 새마을지도자로서 새마을에 처음 들어서 2010년 쌍림면새마을협의회장, 2015년 새마을지도자 고령군협의회장직을 해오며 고령군에 봉사해 왔다.

이날 퇴임한 정해광 회장은 “2006년부터 15년 간 고령군새마을에서 함께하여오며 누구보다 헌신적으로 봉사해온 박중규회장을 봐왔다면서 400여 새마을가족의 뜻을 모아 누구 보다 잘 새마을회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믿는다."고 했다.

신임 박중규 회장은 “저를 믿고 지지해 준 새마을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타지역의 모범적인 새마을사업을 우리지역에 벤치마킹하여 그동안 일궈온 새마을회장님의 업적을 이어갈수 있도록 노력하고 무엇보다 깨끗한 고령군, 아름다운 거리조성을 위해 애쓸 계획이며 살맛나는 고령을 만드는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