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부문화예술단의 나의 독립영웅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다섯 번째 공연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2-21 16:43:3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의 다섯 번째 공연 ‘웅부문화예술단의 나의 독립영웅’를 오는 25일 오후 7시30분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문화예술인의 전문 예술 역량을 강화하고자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에게 수준높은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해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웅부문화예술단은 무용과 태권도를 융합한 한국적인 소재를 가지고 절도 있고 박력 넘치는 무대로 관람객들에게 감동을 전하고자 노력하는 지역의 한국무용 전공자들과 태권도 유단자들로 구성된 단체이다.

이번 공연은 민족 지도자 석주 이상룡과 여성 독립운동가 유관순 열사를 소재로 독립을 향한 험난한 여정을 태권도와 한국무용으로 표현하는 무브먼트 융복합 공연이다.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의 공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며, 출연진 및 스텝, 관람객의 개인위생수칙 체크 및 객석 띄워 앉기, 공연장의 정기적인 소독 및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