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권석순)은 시민 및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컨티뉴』고객서비스헌장 개정안에 대해 2021년 2월 22일부터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한다고 밝혔다.

고객서비스헌장이란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및 절차,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등을 고객과 협의를 통해 수립하고 공포하는 고객과 시민에 대한 약속이다.

시설관리공단은 2018년 고객서비스헌장 1차 개정 후 시대적 변화와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기 위하여 서비스이행기준과 실천행동강령을 함께 새롭게 개정하고, 소통을 통한 고객중심경영을 위해 개정안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한다.

새로운 『컨티뉴』고객서비스헌장은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 ▲체계적 관리를 통한 안전시설 제공, ▲소통을 통한 고객의견 반영, ▲에너지 절약 및 친환경시설 제공, ▲공헌활동을 통한 사회적 책임 실현의 여섯 가지의 원칙을 담고 있다.

2021-02-21 16:5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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