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도서관, ‘2021 문화가 있는 날’ 운영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2-23 12:41:4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쌍용도서관(관장 문현주)이 ‘2021 문화가 있는 날’에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2014년 1월부터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에 쌍용도서관은 상반기에 도서관 사서가 준비한 깜짝 선물을 어린이들에게 제공할 예정으로, 새해를 맞아 어떤 책을 읽어야할지 고민하는 아이들에게 예술, 문학 등 다양한 주제의 책 2권을 담은 블라인드 꾸러미를 선착순 15명에게 빌려줄 예정이다.

또한, 하반기는 시민들이 우울증을 겪고 있거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 등 관심 있는 주제를 선정해 ‘종이약국: 고민이 있으면 도서관으로 오세요!’책 꾸러미를 대출해줄 계획이다.

이외에도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2배로 Day’를 운영해 퇴근 후 도서관에 들러 책을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20권을 대출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쌍용도서관 관계자는 “한 달을 즐겁게 만들 수 있는 ‘문화가 있는 날’ 운영으로 코로나19 일상에 불편함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이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쌍용도서관(☎041-521-3879)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