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원 대전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 지역 민원 해결 위한 적극 행보
보문산 행복숲길 찾아 해결책 모색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2-23 15:29:1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의회 홍종원 행정자치위원장(더불어민주당, 중구2)은 지난 22일 중구 보문산 행복숲길을 방문했다.

행복숲길은 산책 등 여가 목적으로 많은 시민들이 트래킹 코스로 이용하는 보문산 임도(林道)이다.

홍종원 위원장은 임도 구간이 약 15㎞에 달하는데 공중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부족하여 시민들께서 불편을 겪는다며 공원관리사업소에 조속한 정비를 요구했다.

이에 현장을 함께 찾은 市 공원관리사업소장은 임도의 공중화장실 설치뿐만 아니라 각종 편의‧안전 시설물 등이 함께 조성 될 수 있도록 하여 시민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종원 위원장은 “코로나19백신 예방접종이 완료되면 보문산 방문객이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민 불편이 없도록 서둘러 개선해야 한다" 며 “앞으로 지역민들의 고충 사항을 하나하나 새겨듣고 대책안 마련을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