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코로나19 백신은 게임체인저가 될 것!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2-25 15:50:58
장종태 서구청장이 25일 서구보건소에 도착한 코로나19 백신을 맞이하고 있다
장종태 서구청장 페이스북 캡처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25일 서구보건소에서 코로나19 백신 도착 상황을 점검했다.

장종태 구청장은 SNS를 통해 “모두의 관심 속에 첫 코로나19 백신이 도착한 서구보건소를 찾아 준비사항을 최종 점검했다"며 “백신은 소중했던 일상을 회복하는 첫걸음이자 게임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마지막 한 명의 주민까지 안전하게 접종을 마칠 수 있도록 우리 대전 서구는 모든 행정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6일부터 시작되는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위해 25일에 대전시 5개구 보건소와 5개 요양병원에 코로나19 백신 48박스가 배송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나머지 요양 병원과 시설에 배송, 배송된 백신은 각 기관에서 보관 담당자를 지정 운영하여 백신용 냉장고에 안전하게 보관된다.

*게임 체인저란 어떤 일에서 결과나 판도를 통째로 바꿔 놓을만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사건이나 인물, 제품, 서비스 등을 일컫는 용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