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성 대덕구의회 의장, ‘한국지방정부의 의정 최우수상’ 수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2-25 19:32:5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김태성 대덕구의회 의장은 지난 19일 한국해양대학교에서 개최된 한국지방정부학회 주관 ‘2020년 한국지방정부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지방정부학회는 지난 1989년 설립되어 지방정부 행정 및 정책분야 교수, 연구원, 지방자치단체장, 지방의원 등 1,000여명이 참여하고 있다. 한국지방정부 의정대상은 지방자치와 지역발전을 위한 모범적인 지방위원을 발굴해 시상한다.

학회에서는 “김태성 의장이 입법, 의결, 감시 기능을 모범적으로 수행하고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등 특히, 지난 2년간 40건의 조례를 발의하여 지방의회 및 지방자치발전에 이바지한 공이 커서 최우수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김태성 의장은 “과분한 상을 수상하게 되어 더욱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히 의장직을 수행하여 주민들의 행복과 지방의회와 지방자치발전에 보다 힘쓰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