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의회 이금선 의장, 지역사회 발전 공헌 유공구민 표창!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2-25 20:32:0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이금선 의장이 25일 구의회 의장실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헌한 유공구민에 대한 표창패를 수여했다.

이날 표창패를 수상한 김명선씨는 온천1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을 역임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왔으며, ‘틈새 가정들의 이웃 돌봄’, ‘아름다운 내 고장 가꾸기’를 비롯해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건전한 시민사회 건설에 공헌했다.

이금선 의장은 “지역의 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열심히 봉사해 주신 덕분에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유성구가 잘 버텨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유성구 구민들에게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그동안 유성구의회에서는 구민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구민을 선정해 표창패를 수여해 왔으며, 이번 유공구민 표창은 유성구의회 송봉식 의원의 추천으로 이루어 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