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 소통의 다리 위에서 시민과 소통하다
두 번째 일정 강남북 연결도로 개설 공사현장 점검
김이환 | 기사입력 2021-03-11 19:54:19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관내 두 번째 현장점검 일정으로 강남북 연결도로 개설 공사현장을 방문하여 시민과의 소통행보를 이어갔다.

이날 방문한 강남북 연결도로는 김천시청과 혁신도시를 직접 연결해주는 시가지 주간선도로로 도시균형 발전은 물론 원도심과 혁신도시가 화합하고 소통하는 상징으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현장점검에는 김천시 전문건설협회 회원들이 참석하여 빈틈없는 사업진행과 시민편의 위주의 사업진행을 주문하였으며, 보완사항이 있는지 전문가의 시각에서 꼼꼼히 확인하여 점검의 내실을 다졌다.

김충섭 시장은 “강남북 연결도로는 김천의 중심을 관통해 원도심과 혁신도시를 연결하여 김천발전의 새로운 동력이 되리라 확신한다."며 “공사가 무사히 완료될 때까지 김천시 전문건설협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김석조 김천시 전문건설협회 회장은 “이런 대규모 공사현장에 우리 전문건설협회 회원들이 함께 하게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시장님께서 이렇게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무척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