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성주참외 라이브커머스 대박쳤다!
11번가에서 세계적 명물 성주참외 라이브방송 실시
김민규 | 기사입력 2021-03-24 19:38:27

[성주타임뉴스=김민규] 성주군은 3월 24일(수)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 농산물 유통 강화를 위해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월항농협이 협업하여 개최한「11번가 성주참외 온라인 라이브방송 판촉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성주참외(2kg, 3kg, 5kg)를 최대 35% 할인하여 판매하였으며, 방송 중 각종 이벤트 행사를 개최하여 동시간대 12만6천명이 접속하여 4,500만원 판매 기록을 세웠다.

또한 성주참외 효능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베타카로틴 참외, 참외빵 등 참외를 활용하여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는 점을 홍보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이끌었다.

성주군수(이병환)은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한 성주참외 온라인 판촉행사로 언택트시대에 발맞춰 新유통시장을 개척하고, 세계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성주참외를 기존 소비층과 젊은 소비층까지 다양한 소비층을 확보하여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거 같아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라이브커머스, SNS 등 비대면 유통 시장 확대를 통해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