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오천 벚꽃과 함께하는 '게릴라 버스킹'
3월 27~28일, 금오천 일대에서 진행, 구미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
김이환 | 기사입력 2021-03-25 17:50:43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3월 27일(토)부터 28일(일)까지 금오천 새마을 동산에서 지역 예술가들이 참여하는 게릴라 버스킹을 진행한다.

행사예시 사진

행사일 양일간 오후 3시, 5시, 7시에 총 6회로 진행되며, 매 공연은 피아노 연주, 퓨전국악, 재즈밴드, 매직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지역예술가들의 무대가 펼쳐질 계획이다. 아울러 공연은 영상촬영을 통해 구미시 유튜브 채널로 추후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구미시는 이번 게릴라 버스킹을 시작으로 드림큐브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지역예술가 공연을 개최하고, 공연실황을 구미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하는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미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지역에서 활동하는 많은 예술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작게나마 위로가 될 수 있도록 벚꽃과 함께하는 작은 공연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