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장애인협회(옐로카드 전달식)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세요, 옐로카드 전달식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3-26 18:12:52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사)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안동시지회(지회장 최종국)가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를 위해 ‘옐로카드’지원에 나섰다.

이와 관련하여 3월 26일 안동시 녹색어머니 연합회(회장 이태희)를 통해 ‘옐로카드’ 전달식을 가졌다.

옐로카드는 가방에 탈부착이 가능하여 낮에는 햇빛을 밤에는 자동차 전조등을 반사할 수 있는 특수재질로 만들어져 운전자가 어린이들을 쉽게 발견하여 교통사고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종국 안동시지회장은 “어린이 교통사고예방을 위해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나, 어린이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만큼, 이 기회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가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교통안전 의식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며, 우리지회에서도 지속적으로 어린이 교통사고예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