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개면 농촌중심지로 새롭게 태어나다 !,도개행복나눔센터 개관
김이환 | 기사입력 2021-04-17 20:59:43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4월 15일 행복나눔센터 구르미 공원에서 관내 기관·단체 및 지역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도개행복나눔센터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도개면 농촌중심지활성화 사업은 2016년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2019년 3월에 착공하여 총 사업비 55억원이 투입되어 20년 12월 준공되었다.

행복나눔센터는 1층에는 탁구장, 당구장, 휴게실 등이 있고 2층에는 대강당, 3층에는 옥외 광장, 4층에는 360도 통창으로 이루어진 전망대가 있어 낙동강 주변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센터는 앞으로 농촌중심지로서 주민들에게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농촌 정주여건개선을 위한 도개행복나눔센터의 개관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개관하기까지 고생한 박유신 추진위원장, 추진위원 및 도개면민들께 감사를 표하며 도개면민을 비롯한 구미시민 모두가 공유할 수 있는 행복쉼터가 되어 주민복지향상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스크린골프
탁구장
당구장
카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