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호 안동소방서장 ‘119챌린지’ 동참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4-20 12:39:23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소방서는 20일 최원호 소방서장이 ‘119챌린지’에 동참했다고 전했다.

‘119챌린지’는 지난 해 11월 9일 제58회 소방의 날을 맞아 소화기와 화재경보기 등 소방시설의 중요성을 알리고 설치를 독려하고자 시작된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으로는 1(하나의 집, 하나의 차량마다), 1(하나의 소화기, 하나의 감지기를), 9(구비합시다)의 내용이 적힌 팻말을 들고 인증 사진과 함께 다음 동참자 지목 후 SNS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원호 소방서장은 권영세 안동시장의 지목을 받아 동참하게 되었으며, 다음 동참자로 한국남부발전(주)안동발전본부의 맹원호 본부장을 지목했다.

최원호 소방서장은 “코로나19로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한 시대 화재로부터 가정의 안전을 지키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라 생각한다. 아직 가정에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 감지기)이 없다면 이번 기회에 꼭 설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