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교육지원청, 학부모회장 협의회 및 연수 개최
나정남 | 기사입력 2021-04-20 14:28:14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교육장 장우현 은 4월 20일 어울림실에서 관내 초‧중‧고‧특수학교 학부모회장 5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서산시 학부모회장협의회 및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경기도 죽전초 박은주 학부모회장을 초청하여 ‘교육주체로 선 학부모! 학부모 자치를 꽃 피우다!!’라는 주제로 학부모가 주체적으로 학교활동을 하기 위한 요소와 학부모회 자치실현에 대한 사례중심 특강과 학부모회장 협의회 임원선출 순으로 진행했다.

또한 2019년에 구성된 서산시 학부모회장 협의회는 서산교육 발전을 위한 학부모 학교참여 활동 현안에 대한 의견수렴 및 정책 제언과 학교교육에 대한 참여와 지원활동을 하는 학부모회장단 자치기구이다.

협의회장은 작년 협의회장이었던 서동초 이은영회장이 선출됐다.

연임된 이은영 회장은 ‘학교, 학부모, 교육지원청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우리 아이들이 코로나19 위험 없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서산교육 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