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영화음악 콘서트 ‘올라 비올라 Red Carpet’
남재선 기자 njs386@naver.com
기사입력 : 2021-04-21 08:13:05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꽃봉오리들이 활짝 피어나는 4월을 맞아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행복한 일상을 맞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명작 영화 속 주옥같은 영화음악 콘서트를 마련했다.

오는 23일 저녁 7시 30분 영화음악 콘서트 ‘올라 비올라의 Red Carpet’이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는 가운데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명작 영화는 음악과 스토리가 잘 어우러져 감수성을 자극하고 감동을 배가시킨다. 특히‘올라 비올라 Red Carpet’은 누구나 공감가는 명작 영화 스토리 속에 음악이 전달하는 감정과 의미를 비올라 앙상블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세상의 모든 연인들을 위한 세기의 러브 스토리‘냉정과 열정사이’, 배우 알 파치노가 탱고를 추는 명장면으로 유명한‘여인의 향기’, 톰 크루즈의 액션 영화 ‘미션 임파서블’등 세계적인 명작 영화 OST가 펼쳐진다.

올라 비올라만의 특색 있는 연주와 함께 쉽고 유쾌한 해설과 진행으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음악 평론가 장일범의 해설이 함께한다.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비올리스트 오순화와 스페인 국왕의 문화훈장을 수여받은 기타리스트 장승호의 협연으로 비올라 앙상블의 매력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올라 비올라는‘안녕’이라는 스페인어‘올라’의 의미를 담아 창단된 단체로 비올라를 통해 클래식 음악의 편안함과 설렘 가득한 감성을 전달하고자 국내외 정상급 연주자들과의 협연 무대를 통해 창조적이면서 개성 있는 연주로 클래식 음악의 저변 확대에 큰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올라 비올란의 Red Capet’는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전석 2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