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영동농기계와 함께하는,풍산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랑의 식료품”전달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4-21 08:26:24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풍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4월 20일, 2021년 2차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지역 주민들을 위한 「사랑의 식료품 세트」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회의에서 1/4분기 지역사회 연계활동 보고와 평가를 실시하고, 2/4분기 사업 추진계획 및 각종 복지현안에 대해 활발히 논의했다.

또한, 지역 업체인 ㈜영동농기계가 기증한 라면 40박스(100만 원)와 협의체 위원들이 정성껏 손수 준비한 밑반찬 2종(부각, 북어포)과 행정복지센터에서 제공한 마스크 200매를 한 세트로 구성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 40세대에 전달했다.

이주현 민간위원장은“이번 활동을 통해 협의체에서 발굴한 자원을 바탕으로 지역 문제를 주민 스스로 해결하며 공동체 역량을 강화할 수 있었다."라며 “지역 주민의 따뜻한 온정의 마음까지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풍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랑의 꾸러미전달",“반찬 나눔지원 사업",“사랑의 쌀기부"등의 나눔 행사를 매월 진행해왔으며 앞으로도 민관협력 및 자체 사업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