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경찰청, ‘BEST 사이버수사팀’ 선정
21년 1분기 ‘BEST 사이버팀’ 선정 및 포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4-22 16:03:0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경찰청(청장 송정애)은 22일 2021년 1분기 사이버수사 분야 최고의 팀을 선발, 사이버 수사관의 명예심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현장 사기진작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1분기 ‘BEST 사이버수사팀’은 인터넷 번개장터에서 컴퓨터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겠다고 속여 43명으로부터 4,450만원을 편취한 피의자를 구속하는 등 268건을 검거한 유성경찰서 사이버수사팀이 선발됐다.

포상식에서 송정애 청장은 “현재 모든 수사에 사이버수사가 기본이 되고 있어, 지금처럼 국민중심 책임수사를 실현을 통해 안전한 사이버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강조했다.

대전경찰청은 앞으로도, 인터넷상에서 일어나는 사이버 범죄를 적극적으로 대응해 국민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는데 노력하는 수사관을 대상으로 분기별 베스트 사이버팀을 선발하여 포상 하는 등 노고를 격려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