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이씨앤지 정효선 대표이사, 충남대 발전기금 기부
충남대 발전기금 1,000만원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4-22 16:12:3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투수블록 등을 생산하는 친환경 건설자재 제조업체인 ㈜삼이씨앤지의 정효선 대표이사가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삼이씨앤지 정효선 대표이사는 22일, 이진숙 총장을 방문해 충남대 발전기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정효선 대표이사는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충남대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며, "충남대가 우리나라 최고의 국가 거점국립대학으로서 지역과 국가 발전의 주축이 되어주길 희망한다"고 기부동기를 밝혔다.

한편, 충남 공주시에 위치한 ㈜삼이씨앤지는 조달청 우수제품 등록업체로 전국 지자체 및 한국토지주택공사, 농어촌공사 등의 관급자재를 활발히 납품하고 있는 업체이며, 정효선 대표이사는 충남대 산업대학원 제20기 테크노CEO과정 원우로 활동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