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천성중, “이봉주 선배님, 힘내세요!”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4-23 21:34:36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성중학교 학생들이 근육긴장이상증을 앓고 있는 천성중 졸업생 이봉주 선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기 위해 24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릴레이 도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천성중학교(교장 이지성) 재학생들이 이봉주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원성천 일대를 매주 토요일마다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운동인 `플로깅 활동'을 릴레이로 펼친다고 밝혔다.

학생들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에서 시작해 천성중학교를 지나 원성천 일대를 2시간 동안 돌며 원성천 주변 쓰레기들을 줍고, 활동 마무리에 `이봉주선배님응원합니다', `릴레이응원캠페인', `이봉주따라걷기'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올리게 된다.

이봉주 선수는 응원의 영상 메시지를 통해 “후배들의 이번 캠페인활동이 대견하고 자랑스럽고 감동받았다"고 전하며, “활동하면서 다치지 않게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송재열 천안시 교육청소년과장은 “선배님을 응원하는 마음과 플로깅 활동으로 환경까지 지키려는 천성중 청소년들을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