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유사테마파크와 함께하는 지역 문화사업에 박차 가해
박성준 | 기사입력 2021-04-29 20:30:23

[군위타임뉴스=박성준 기자] (재)군위문화관광재단이 삼국유사테마파크와 함께하는 지역 문화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재단은 군위생활문화센터 그리고 예술인 지원사업 및 지역문화복지와 예술 활성화 사업에 사업비 1억3천만원을 확보해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군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가장 먼저 진행될 ‘생활문화센터 운영 활성화 프로그램 지원사업’은 주민들이 자발적이고 주체적인 생활문화 참여와 활동을 독려하고 일상 속에서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6월부터 진행되는 프로그램인「따로 또, 같이 마주하다」는 코로나-19로 마음이 지친 군민을 위해 안전과 즐거움을 동시에 줄 수 있는 △비대면 프로그램(따로) 와 이전까지 없던 주말프로그램을 확대 시행하여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대면 프로그램(또, 같이)와 대면과 비대면 프로그램 끝난 후 작품을 회수 받아 △전시(마주하다)까지 이어지는 유기적 연결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 공지를 참조하거나 (재)군위문화관광재단 콘텐츠개발팀(054-380-3912)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