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5월 가정의 달 특별기획공연
창작 인형극 “파란토끼 룰루의 모험”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5-04 08:43:4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가족의 소중함을 더욱 느낄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창작 인형극‘파란토끼 룰루의 모험’을 8일과 9일 오후 2시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창작 인형극‘파란토끼 룰루의 모험’은 초승달집에 사는 파란 토끼 룰루와 어린이들의 꿈을 지키는 꿈별씨 이야기로 상상 속 동화 나라에서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사랑을 전해주는 마법 같은 스토리의 인형극이다.

상상 속 동화나라 초승달에 사는 파란토끼 룰루와 꿈별씨 그리고 한 번도 웃어본 적이 없는 깜깜 마녀의 이야기 속에서 형형색색의 빛과 그림자, 살아 움직이는 듯한 다양한 인형들의 연기와 함께 국악연주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창작 인형극‘파란토끼 룰루의 모험’은 극단‘로·기·나래’의 작품으로 경기 인형극제와 춘천인형극제 공식 초청작으로 2015년 아시테지 겨울축제 우수작으로 선정된 공연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5월 가정의 달 특별기획공연 창작 인형극‘파란토끼 룰루의 모험’은 철저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준수 하에 3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전석 1만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