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전국대회에서 금메달 수확한 성주군청 여자태권도 선수단
김민규 | 기사입력 2021-05-04 15:02:05

[성주타임뉴스=김민규 기자]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은 지난 04.29(목) ~ 05.02(일)까지 열린 제15회 한국실업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 출전해 금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 소속 김은빈(-62kg급)선수는 16강과 8강에서 前 국가대표 선수들을 상대로 승을 거두었고 이에 힘입어 결승전에 진출하여금메달을 획득하였으며, 강민지(-57kg급) 선수는 준결승 경기에서 아쉽게 패하여 동메달을 획득하였다. 이에 여자태권도선수단은 종합성적 4위로감투상을 수상하며 이번 대회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였다.

이번 대회는 작년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인해 대부분의 대회가 취소된 상황 속에서 오랜만에 개최된 대회로 선수들의 실전감각이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국 태권도 팀 전지훈련 유치 및 합동훈련을 통한 꾸준한 훈련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

박은희 성주군청여자태권도선수단 감독은 “힘든 훈련에도 포기하지 않고 잘 따라 와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며, 선수들의 땀과 열정이 이번 대회에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 다음 주에 있을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